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 출시

by diodius 2022. 6. 17.
반응형

삼성전자, '블랙야크'와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의 아웃도어 활용성 확대를 위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이를 통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등산 인구를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경험을 확대하고,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도 동시에 지원한다.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공동 마케팅의 시작으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를 6월 15일 국내 출시한다.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전용 스트랩 ▲블랙야크 워치 페이스 ▲블랙야크 텀블러 가방 ▲블랙야크 40% 제품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강력한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 를 통해 등산이나 하이킹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고, 동시에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갤럭시 워치4'의 운동 패널에서 등산 또는 하이킹을 선택하여 GPS와 연계되는 지도를 통해 등반했던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도 정보도 제공받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캠페인'과 연계한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를 탑재했다.

 

 

'그린야크 캠페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플러스틱 (PLUStIC, Plus와 Plastic의 합성어) 캠페인', 플로깅 (Plogging,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을 통한 '클린마운틴 캠페인' 등으로, '갤럭시 워치4'의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는 일회용품 소비가 많은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에 워치페이스 색상을 기존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환해 사용자의 친환경 실천을 독려한다.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블랙야크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44mm와 40mm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이달 15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만 9천 원 (44mm)과 27만 9천 원 (40mm)이다.

 

향후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테마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아웃도어와 레저활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진해 부사장은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사용자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가치를 모두 추구한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2.06.02 - [IT제품 리뷰] - 인덕션 추천 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출시

 

인덕션 추천 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출시

인덕션 추천 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출시 삼성전자가 성능과 디자인의 격을 높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BESPOKE Infinite Line)’ 인덕션 신제품을 5월 30일 출시한다. 삼성전자의 기술과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5.23 - [IT제품 리뷰] - neo qled 8k 삼성 네오큐엘이디 8k 사야하는 이유

 

neo qled 8k 삼성 네오큐엘이디 8k 사야하는 이유

"AI 기술 통해 최고의 화질을 쉽고 편하게" 2022년형 Neo QLED 8K 혁신을 말하다. 글로벌 TV 시장 점유율 16년 연속 1위. 이변은 없었다. '혁신 DNA'로 끊임없이 '꿈의 화질'에 다가서는 삼성 Neo QLED 8K. 더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6 - [IT제품 리뷰] - 2022년 최고의 TV LG전자 삼성전자

 

2022년 최고의 TV LG전자 삼성전자

우리나라의 대표 가전기업 LG전자와 삼성전자 TV가 미국의 유력 매체 컨슈머리포트 (CR)에서 발표한 2022년 최고의 TV부분에서 정상에 올랐다. 정상에 오른 제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