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대학생 필수 아이템 갤럭시탭 s8 울트라 사야하는 이유

by diodius 2022. 5. 25.
반응형

필수 아이템인 되고 있는 갤럭시 탭 S8 울트라

관심사도 다양하고, 경험해 보고 싶은 것도 많은 20대. 학점 관리부터 외국어 공부, 아르바이트 등 바쁜 대학생활이지만 틈틈이 일상과 취미의 기록도 놓치지 않는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갤럭시 탭 S8 울트라

 

삼성전자가 분주한 20대의 삶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어느 때보다 스마트한 갤럭시 탭 S8 시리즈를 선보였다. 역대 갤럭시 탭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 얇아진 베젤과 두께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 간편한 휴대성 등 다양한 매력을 더했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와 함께 더욱 스마트한 캠퍼스 라이프를 알아보자.

 

 

이번 학기 A+ 도전! 전공 수업 집중도 UP

갤럭시 탭 S8 울트라의 화면 분할 기능
갤럭시 탭 S8 울트라의 화면 분할 기능

 

강의 중에 자료도 보며 필기까지 해야 하는 멀티태스킹이 어렵다면 갤럭시 탭 S8 울트라를 활용해 보자. 갤럭시 탭 S8 울트라의 화면 분할 기능을 활용하면 강의 시간 내 쏟아지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1]. 온라인 수업 시에도 최대 3개의 화면으로 분할할 수 있어 강의 화면 아래에는 수업 자료, 우측엔 노트 앱을 띄우면 한 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14.6인치의 초대형 디스플레이로 화면을 분할해도 시각적인 답답함이 없고, 화면 비율 크기와 화면 간의 너비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필기 동시 녹음 기능

필기 동시 녹음 기능
필기 동시 녹음 기능

 

강의 중 수업 내용을 빠짐없이 기록해야 한다면 노트 앱의 동시 녹음 기능을 활용해 보자[2].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강의 시작과 함께 노트 앱의 녹음 기능을 누른 후 필기를 하면 된다. 음성 파일을 열면 녹음 당시의 필기 내용도 함께 재생돼 수업 내용을 쉽게 복습할 수 있다.

 

 

보다 넓은 화면으로 영상 통화, 화상 회의

화상 회의
화상 회의

갤럭시 탭S8 시리즈는 화상회의, 원격수업을 위한 성능도 강화했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는 갤럭시 탭 최초로 전면에 1,200만 화소 메인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 등 2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더욱 넓은 화면을 즐길 수 있다. 화상 통화 중 새로운 인물이 화면 안으로 들어올 때 줌 아웃하거나 각도를 별도로 조정하지 않아도 인물에 맞게 자동으로 구도를 맞춰주는 AI 기반 자동 프레이밍 (Auto-Framing) 기능이 적용됐으며, 3개의 고감도 마이크가 주변의 소음을 최소화함에 따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성을 지원한다.  

 

과제와 발표 준비도 노트북처럼 편리하게!

삼성 덱스(Dex)

삼성 덱스(Dex)
삼성 덱스(Dex)

 

대학 생활에서 과제와 팀플레이는 떼려야 뗄 수 없다. 자료를 찾거나, 발표 준비를 위해 노트북이 필요할 때가 있다. 이럴 때, PC급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삼성 덱스(DeX)[3]'를 통해 PC처럼 여러 앱의 창을 띄울 수 있고, ‘덱스 미러링(Dex Mirroring)’을 사용하면 TV나 모니터 화면에 태블릿의 '덱스' 실행 화면을 그대로 보여준다. 북 커버 키보드 액세서리와 블루투스 마우스까지 갖추면 노트북과 견줘도 손색이 없다.

 

세컨드 모니터

세컨드 모니터
세컨드 모니터

노트북이 있다면 세컨드 스크린 기능으로 갤럭시 탭을 보조 모니터로 사용해보자. PC 화면에 갤럭시 탭 S8 울트라를 연결해 확장, 복제하면 다양한 작업을 PC 화면에서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작업능률을 훨씬 높일 수 있다[4].

 

 

S펜 필기 기능 테스트

S펜 필기 기능 테스트
S펜 필기 기능 테스트

 

한층 업그레이드된 S펜의 필기감은 빼 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예측 알고리즘을 적용해 반응 속도를 전작 대비 30% 빠르게 개선함으로써[5] 실제 펜으로 종이에 쓰는 것과 같은 매끄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평소 노트북 타자 소음이 거슬리거나, 직접 필기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분명 S펜의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여가시간도 몰입도 있게 즐긴다, ‘스마트폰 팔레트’

갤럭시 탭 S8 울트라 팔레트 기능

갤럭시 탭 S8 울트라 팔레트 기능
갤럭시 탭 S8 울트라 팔레트 기능

 

S펜을 활용해 취미생활로 드로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갤럭시 탭 S8 울트라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와 최적화된 경험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고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앱 내 컴패니언 모드를 활성화해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핸드폰은 팔레트로, 태블릿은 캔버스로 사용할 수 있다. 팔레트와 캔버스가 분리돼 실제 그림을 그리는 듯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영상 시청

갤럭시 탭 S8 울트라 영상 시청
갤럭시 탭 S8 울트라 영상 시청

 

홈라이프가 일상이 되면서 OTT 전성시대를 이루고 있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의 넓은 화면은 시청 몰입감을 높이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풍부한 사운드는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 감상의 즐거움을 더한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및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탭 S8 울트라 및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탭 S8 울트라 및 갤럭시 S22 울트라

새 학기가 시작되고 최근 유행처럼 번지는 '갓생 살기'를 실천하는 대학생들이 많다. 성실하고 열정적인 삶을 추구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갓생 살기 실천력을 높여줄 아이템으로 갤럭시 탭 S8 울트라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갤럭시 탭 S8 울트라와 함께 꿈꾸던 캠퍼스 라이프를 즐겨 보자.

 

2022.05.24 - [IT제품 리뷰] - 갤럭시 s22 리얼 후기 꼭 사야하는 이유

 

갤럭시 s22 리얼 후기 꼭 사야하는 이유

갤럭시 S22 시리즈로 즐기는 스타일리시 & 스마트 일상을 즐기자! 스마트하게 일하는 것이 직장인의 가장 큰 미덕이 된 요즘 시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이름처럼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로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29 - [국내 힐링 여행] - 레고랜드 할인카드 종류 이것으로 끝

 

레고랜드 할인카드 종류 이것으로 끝

레고랜드가 5월 5일에 개장함에 따라 레고랜드의 입장료와 연간회원권, 각종 할인은 어떻게 있는지가 관심이 되고 있다. 오늘은 레고랜드의 각종 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레고랜드의 입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5.03 - [생활 정보 꿀팁] - 머릿결 좋아지는 법 및 헤어관리 모발 건강 관리법

 

머릿결 좋아지는 법 및 헤어관리 모발 건강 관리법

어떤 미용 잡지든지 여러분의 머리 유형을 아는 것이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스타일을 푸는 열쇠가 될 거라고 말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머리 유형을 결정하는 것은 보기보다 더 어렵다. 그것은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