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과 결제 동시 결제바코드 출시

by diodius 2022. 10. 24.
반응형

SKT, T멤버십 할인과 결제를 동시에 '결제바코드' 런칭

– SKT, T멤버십 바코드에 SK pay 결제 기능 추가한 '결제바코드' 새롭게 도입

– 고객이 결제 ON/OFF 버튼 통해 사용 여부 선택 / 결제 수단도 카드 / 계좌 자유롭게 설정

– 베이커리, 외식업체 5곳에서 우선적으로 시행 후 연내 편의점까지 확대 예정

– 런칭 기념으로 17일부터 6주간 최대 50% 할인 / 적립 혜택 프로모션 시행

 

결제바코드
결제바코드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 고객들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T멤버십 바코드에 결제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결제바코드'는 기존 할인 / 적립 혜택을 위한 T멤버십 바코드에 'SK페이(pay)' 결제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그간 멤버십 이용과 결제가 별개로 이뤄지던 것과 달리 '결제바코드' 1회 제시만으로 멤버십 혜택 이용은 물론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SKT는 '결제바코드'의 도입으로 고객들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한결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했다.

 

 

'ON / OFF' 버튼만으로 / 'T멤버십 할인과 결제 동시 사용' 여부 결정

'결제바코드'는 17일 T멤버십 앱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T멤버십 바코드와는 달리 바코드 상단에

'ON / OFF' 버튼이 추가된다. 추가된 'ON / OFF' 버튼으로 '결제바코드' 사용 여부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결제바코드
결제바코드

 

특히, 고객들이 멤버십 서비스 이용에 혼선이 없도록 SKT는 T멤버십 앱 업데이트 이후 바코드의 기본 상태를 결제 OFF로 설정한다.

 

고객은 결제바코드 버튼을 최초 ON할 경우에 한해, SK페이 연동 절차를 거치며 이후부터는 ON / OFF 버튼으로 결제 기능의 사용 여부를 쉽게 정할 수 있다.

 

 

 

결제 수단은 카드나 계좌, 휴대폰 결제 등 고객이 원하는 수단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SKT는 이번 결제바코드 런칭을 통해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제휴처 가맹점주과 점원들도 바코드 리딩 한 번으로 프로세스가 줄어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결제바코드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베이커리 업체인 파리바게뜨, 뚜레쥬르와 외식 업체인 VIPS에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결제바코드
결제바코드

 

SKT는 11월 7일부터는 사용 가능 매장으로 던킨, 배스킨라빈스을 추가하며, 연내 결제바코드 이용 가능 제휴처를 CU와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으로 넓히는 등 사용 가능 장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결제바코드
결제바코드

 

SKT는 결제바코드 우선 도입 제휴사 5곳과 함께 17일부터 파리바게뜨를 시작으로 총 6주간의 결제바코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주자인 파리바게뜨는 오는 30일까지 결제바코드 이용 고객들에게 1,000원당 500원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VIPS, 뚜레쥬르, 던킨, 배스킨라빈스 프로모션 참여 제휴처들은 31일부터 순서대로 각 일주일간 최대 50% 할인(또는 적립)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무제한 멤버십 도입부터 제휴처 지속 발굴까지 고객 혜택 강화에 최선

SKT는 이번 결제바코드 도입 등 T멤버십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 및 혜택 제고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SKT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멤버십 할인 한도를 폐지해 고객들이 한도에 상관없이 다양한 제휴처에서 멤버십 혜택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결제바코드
결제바코드

 

T멤버십 혜택 기반인 제휴처 발굴에도 힘쓰는 중이다. SKT는 올해에만 배스킨라빈스, 던킨, SK스토아, 에그슬럿 등 26곳을 신규 제휴처로 추가해 현재 총 120여개 의 제휴사와 제휴를 맺고, T멤버십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 중이다.

 

T멤버십의 대표 혜택 프로그램인 'T Day'는 매월 달력의 T자 모양 (매월 첫 주와 매주 수요일)에 다양한 제휴처들과 함께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 /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SKT는 T Day의 Week’* 기간 혜택을 기존의 1주에서 2주로 확대 운영 중에 있다.

 

* Week는 T Day의 매월 첫 주를 의미

 

특히, SKT는 이케아, 노브랜드, H&M, 요기요, 교촌, 톤28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중심으로 파격적인 T Day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출처 / SKT

 

2022.09.13 - [생활 정보 꿀팁] - SKT 요금가족결합 요금제 출시 알아보자

 

SKT 요금가족결합 요금제 출시 알아보자

SKT, 혼자서도 할인받는 '요즘가족결합' 출시 – 가족 범위 확대로 더욱 쉽게 할인 받는 유무선 결합상품 새롭게 선보여 – 다양한 가족 형태에 맞춰 1인 가구는 물론 결혼 앞둔 예비부부 등도 결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9.22 - [IT제품 리뷰] - SKT 보이는 AI스피커 '누구 네모 2' 출시 가격 스펙 알아보기

 

SKT 보이는 AI스피커 '누구 네모 2' 출시 가격 스펙 알아보기

SKT, 보이는 AI스피커 '누구 네모 Ⅱ' 출시 – 더 커진 화면, 자동 화면 전환 기능으로 세우거나 눕혀서 편한 각도로 사용 가능 – SKT 자체 음성인식전처리 / 통화전처리기술 활용, 향상된 '미더스'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9.22 - [IT제품 리뷰] - SKT '우주패스 패밀리' 신규 서비스 출시 상세 혜택 내용 정리

 

SKT '우주패스 패밀리' 신규 서비스 출시 상세 혜택 내용 정리

SKT, 구독 혜택 활용 극대화 위한 '우주패스 패밀리' 출시 - 최대 4인이 해외직구 무료배송, 할인쿠폰 등 혜택 나눠 쓰는 신규 서비스 - 제휴사에 아모레몰, 아시아나항공, 유한킴벌리 맘큐, 핏펫 4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