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할인 총정리

by diodius 2022. 2. 17.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란

넷플릭스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천 종의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오징어 겜임, 지옥 등의 작품이 연달아 히트를 치고 코로나 시대에 집안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져 많은 시청을 하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저렴한 월 요금으로 일체의 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으며 무궁무진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HD(720p), 풀 HD(1080p), UHD(4K), HDR 화질 제공 여부는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와 디바이스의 성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가 모든 화질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한집에 사는 사람들만 계정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미엄 멤버십은 동시접속 4명, 스탠다드 멤버십은 2명, 베이식 멤버십은 1명까지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프리미엄으로 사용을 하며, 4인이 돈을 나누어서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자도 4인 프리미엄으로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

이부분이 필자가 제일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PC에서 netflix.com을 통해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고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는 디바이스(스마트 TV, 스마트폰, 태블릿,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등)에서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iOS, Android, Windows 10용 앱에서는 좋아하는 시리즈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 기능을 이용해 이동 중이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곳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넷플릭스

멤버십에 넷플릭스 키즈 환경이 포함되어 있어 자녀가 자기만의 공간에서 가족용 시리즈와 영화를 즐기는 동안 부모가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키즈 프로필과 더불어 PIN 번호를 이용한 자녀 보호 기능도 있어, 자녀가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의 관람등급을 제한하고 자녀의 시청을 원치 않는 특정 작품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할인 방법을 알아보자

 

1.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기

첫번째로는 위에도 언급한 누구나 사용하는 방법인 계정을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의 최대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그래서 넷플릭스의 장점을 이용하려면 최고의 해상도로 시청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래서 프리미엄으로 시청을 해야 하는데 프리미엄은 동시 접속이 최대 4인 이므로 본인을 제외하고 3명을 모으면 한 달에 4,250원으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혼자 보는 베이직 가격보다 반 가격으로 프리미엄을 볼 수 있으니 무조건 3명을 모아서 보는 법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같이 볼 사람 3명을 못 구하면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즘에는 공유 사이트가 잘 되어 있어서 사이트에 들어가면 쉽게 공유할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피클플러스 와 버츠 등이 있습니다. 다음에서 검색란에 넷플릭스 공유 방법이나 공유 사이트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2. 할인 카드 사용하기

넷플릭스를 점점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져 카드사에서도 할인을 해주는 카드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네이버 검색란에 넷플릭스 할인카드 라고 검색하면 약 42개의 카드 상품이 나옵니다.

 

넷플릭스 할인카드
넷플릭스 할인카드

넷플릭스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카드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집에 있는 인터넷 상품 / TV 상품과 결합하기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상품과 넷플릭스 결합 요금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인터넷 LG U+와 KT에서 넷플릭스와 결합한 상품이 나와 있습니다. KT는 올레 TV 넷플릭스 UHD 요금제로 국내 최대 할인 월 6,000원을 할인하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LG U+ 는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보고 결정을 해야 합니다.

 

https://shop.uplus.co.kr/pc/home/serviceDetail/internetDetail?itntTvProdNo=990004697

 

프리미엄 넷플릭스HD < 인터넷/IPTV | LG U+

프리미엄 넷플릭스HD_259개 채널 상품을 통하여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샵에서 약정 기간별 요금 및 셋톱박스 임대료를 확인해 보세요. IPT

shop.uplus.co.kr

https://shop.kt.com/display/olhsPlan.do?plnDispNo=1457&cmpid=shop_wire_200803-display-event_netflix-ktcomsearch

 

기획전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올레tv 넷플릭스 요금제출시

shop.kt.com

 

4. 우회 사이트 이용방법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우회 결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조금 번잡하고 까다로운 방법입니다. 우리나라 요금제가 아닌 저렴한 다른 나라의 요금제를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다른나라의 인터넷망 (VPN)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우회결제 방법
넷플릭스 우회결제 방법

네이버 검색란에 넷플릭스 기프트카드 라고 검색하면 이렇게 여러 상품이 나옵니다.

여러 상품을 보고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면 사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공을 들여야 수확이 오는 것처럼 이것도 어느 정도 숙지를 하면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022.02.17 - [생활 정보 꿀팁] - 넷플릭스 카드할인 베스트 5 2022년

 

넷플릭스 카드할인 베스트 5 2022년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넷플릭스 요금을 할인해주는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카드 할인 베스트 5를 알아보겠습니다. 1. 삼성카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