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

나는 솔로 여자 6기 영숙 직업 인스타

by diodius 2022. 3. 8.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영숙 소개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이는 31살

홍익대 미대 출신으로 삼성전자에서 UX 디자이너로 근무 중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대중에 관심이 많은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가족관계 특이사항

언니 1명과 쌍둥이 동생이 있음.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가족들이 결혼을 해서 잘 살고 있어서 본인도 결혼을 잘하고 싶다고 함.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고향은 충청도 홍성

직장이 서초구 우면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현재 서울에 거주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는 솔로 6기 영숙

이상형은 남자다운 남자

키가 크며 어깨가 넓은 남자

예의 없는 남자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자신은 보수 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6기 영숙

 

고양이를 키우며

장거리 연예는 별로이다라고 합니다.

고양이는 꼭 키워야 하고

아이는 좋아하지만

양육하는 건 별개의 문제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6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영숙 인스타

연상을 선호하고

나이는 10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하는 싫다고 하네요.

 

영철? 상철? 어떤 분과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ohsaemq/

2022.03.07 - [연예 TV] -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정보 총정리

 

나는 솔로 6기 여자 직업 정보 총정리

요즘 나는 솔로가 점점 핫해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밖에서의 데이트도 못하고 집에 있는 시청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는 시청자가 많아지고 있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2.26 - [자동차의 모든것] - 전월실적 없는 주유카드 베스트 3

 

전월실적 없는 주유카드 베스트 3

실적 없이 주유비와 통신비를 할인받아보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매달 할부라는 장점을 이용해 물건을 살 수 있고, 또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용카드도 재테크의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2.17 - [생활 정보 꿀팁] -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할인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할인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란 넷플릭스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