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

나는 솔로 7기 옥순 충격고백 핫이슈

by diodius 2022. 4. 14.
반응형

지금까지 이슈가 가장 컸던 나는 솔로 6기가 드디어 막을 내리고 나는 솔로 7기가 새롭게 선보였다.

나는 솔로 7기는 특징은 40대 특집이라는 것이다.

40대 만의 매력과 특징이 이번 7기에 어떻게 선보이는지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필자도 궁금해진다.

이번 나는 솔로 개인 소개에서 제일 충격적인 이슈는 바로 옥순일 것이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

옥순은 자기소개의 첫 장면부터 평범하지 않았다. 화려한 외모와 스펙을 자랑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빠른 84년생으로 친구들은 40살이라고 한다.

 

현재 그녀의 직업은 틱톡에서 근무를 한다고 한다.

틱톡은 중국계 기업으로 "중국 유튜브라는 별명"으로 요즘 제일 잘 나가는 글로벌 기업 중의 하나이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

또한 전 근무지로는 샤넬과 이베이를 다녔다고 한다.

세계적인 글로벌 그룹에만 다녔던 그녀의 스펙이 정말 궁금해진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

이렇듯 해외 유명기업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어린 시절부터 해외 거주 경험이 많았다고 한다.

아마도 지금 그녀의 연봉은 억대 연봉으로 필자는 추측해본다.

 

화려한 겉모습과 과거 회사를 예상으로 예술이나 디자인에 종사할 거라는 예상과 달리

글로벌 기업에서 재무 기획 업무를 하고 있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

연애 경험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잠시 머뭇거렸다. 바로 그녀가 모태솔로라고 답하였기 때문이다.

옥순은 "연애 경험이 없다."

"썸도 없었다."며 젊었을 때 너무 소극적인 타입으로 연예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었다고 말을 하였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옥순

그는 "남자에게 대시받아본 적도 없느냐"는 물음에

"대만 남자가 코트를 준 적이 있는데 어릴 때는 연예에 대해 잘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하며,

현재는 "부모님도 되게 간절하시다"라고 언급하였다.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모태솔로 발언에 7기 솔로들과

시청자들은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7기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다.

 

2022.04.08 - [나라 정책 지원] - 2022년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 보조금 지급 총정리

 

2022년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 보조금 지급 총정리

서울시가 올해 총 92억 원을 투입해 저층 주거지 내 오래되고 낡은 주택의 집수리 비용을 지원하는 "2022년 서울가꿈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에 92억원 투입,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11 - [나라 정책 지원] -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800개로 확대운영 계획 총정리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800개로 확대운영 계획 총정리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25년까지 800개소로 확대 / 공보육 강화 - 오세훈표 "서울형어린이집" 13년 만에 제도 개선으로 민간보육서비스 공공성 강화 - 환경변화 및 현장 수요 반영해 지원 확대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7 - [세상 사는 이야기] - 소변 타액으로 확인하는 고감도 당뇨 진단키트 개발

 

소변 타액으로 확인하는 고감도 당뇨 진단키트 개발

소변, 타액으로 당뇨를 진단하는 고감도 자가진단 키트가 우리나라에서 개발이 되었다. 우리나라 성인 7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대표적인 만성질환 중 하나인 당뇨병을 혈액이 아닌 소변, 타액으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