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

나는 솔로 7기 자기소개 총정리 옥순 모태솔로 이슈

by diodius 2022. 4. 18.
반응형

나는 솔로 7기가 시작하였다. 이번 7기는 40대 특집이라 40대 만의 특징과 개성이 넘칠 것으로 예상한다.

시청자들 또한 벌써부터 7기 남여들에 대한 궁금증이 넘치는 가운데 7기 남자 여자 자기소개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7기 자기소개
나는 솔로 7기 자기소개

7기 영수 자기소개

7기 영수
7기 영수

영수 나이는 만으로 45세이며 현재 천안에서 입시학원을  운영 중이다. 코로나 시대에도 그럭저럭 운영을 잘하고 있다고 한다. 부산에서 천안으로 올라온 지 17년째 중이라고 한다.

 

대학교 전공은 토목과인데 아르바이트로 학원강사를 하던 일이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한다.

전 직장은 삼성전기이며 취미는 운동으로 크로스핏을 하고 있다고 한다.

 

7기 영호 자기소개

7기 영호
7기 영호

영호는 80년생으로 43살이다. 우연히도 영수와 같이 학원을 운영 중이다. 학원에서는 수학을 가르치고 있다.

현재 학원을 더 키우고 유지할지 다른 일을 할지 고민중이라고 한다. 고향은 부산으로 지금도 부산에 거주하고 있다.

 

7기 영식 자기소개

7기 영식
7기 영식

영식은 43살이며 현재 제천에서 디자인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또한 디자인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시각디자인을 전공했으며 국민대 공예교육 석사를 마쳤다.

 

이상형은 배려심이 많고 편안한 여성이며, 이번에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출연을 겸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7기 영철 자기소개

7기 영철
7기 영철

나이는 41세이며 돌아가신 형의 뜻을 이어 태권도 도장을 운연하다 지금은 환경 공무관으로 일하고 있다.

매우 안타깝게도 가족이 전부 돌아가셨다. 취미는 스노우보드와 바이크이다.

 

7기 광수 자기소개

7기 광수
7기 광수

나이는 43세이며 2016년 한국에 들어와 현재 국제기구인 녹색기후기구에서 5년째 근무하고 있다.

연세대에서 독문학 전공, 사회학 전공, 콜럼비아 대학원에서 재생에너지 정책학을 전공하였다.

 

외국에서 많이 거주한것 특징이 있어서 다양한 언어에 능숙하다.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독일어, 일본어가 가능하다고 하다. 믿기지 않지만 대단한 것 같다.

 

7기 상철 자기소개

7기 상철
7기 상철

나이는 47세로 7기 중 제일 나이가 많다. 현재 직업은 구청에서 사회복무원으로 일하고 있다. 하지만 이전 직업은 다양하다. 자동차 회사 마케터, 수입자동차 회사에서 영업관리, 대기업 금융 컨설팅 등 스펙과 직업이 화려하다. 화려한 스펙이 말해주듯이 우리나라에서 탑급인 홍익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카이스트 MBA 경영경제를 전공하였다.

 

7기 경수 자기소개

7기 경수
7기 경수

나이는 41세로 IT기업 영업파트에서 최연소 팀장으로 근무 중이다. 취미는 맛집 탐방, 골프 등이며 먹는걸 좋아한다고 한다. 아무거나 절대 먹지 않고 꼭 맛집을 찾아서 한 번은 먹어보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먹는 걸 좋아해서 요리도 좋아한다고 한다. 서울 종로에서 거주하며, 직장은 분당 서현에 있다고 한다.

 

7기 영숙 자기소개

7기 영숙
7기 영숙

나이는 42세이며 개업 4년차 변호사라고 한다. 그래서 슈트를 입고 왔다고 한다.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며,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 10년을 고시원에서 생활했다고 한다. 이상형은 유쾌한 남자라고 한다.

 

7기 정숙 자기소개

7기 정숙
7기 정숙

나이는 40세이며 직업은 13년차 공채 성우이다. 공채를 강조하듯이 성우계에서 잘 나가는 성우이다.

 

절대로 집순이가 아니며 혼자라도 여행을 다니는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커피를 마시더라도 카페에서 마신다고 한다.

취미는 서핑과 캠핑이며, 마포에 자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

 

7기 정숙
7기 정숙
7기 정숙
7기 정숙

사람들이 좋아하는 성우 캐릭터는 롤의 캐릭터인데 40대 특집이라 다들 공감을 못해서 웃음이 나왔다.

 

7기 순자 자기소개

7기 순자
7기 순자
7기 순자
7기 순자

나이는 41세이며 대치동에서 입시학원 단과 강사를 하고 있다. 교육열이 제일 강한 강남의 대치동에서 단과 강사를 하는 것으로 봐서 연봉이 대단히 높을 것으로 추측해본다. 취미는 강릉이나 속초의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쉬면서 수업 준비를 하는 것이다.

7기 영자 자기소개

7기 영자
7기 영자
7기 영자
7기 영자

 

나이는 43세이며 어린이집 교사를 하다가 기업의 슈퍼바이저 일을 하다가 현재는 패션회사에서 일하고 있다고 하다.

슈퍼바이저 일의 연장선이라 말하는 것으로 보아 패션회사에서도 슈퍼바이저 쪽에서 일하는 것으로 추측해본다.

 

 

이상형은 보고 배우며 존경할 수 있는 남자라고 한다.

 

7기 옥순 자기소개

7기 옥순
7기 옥순

84년 생으로 나이는 39세이며 빠른 이라 친구들은 40살이라고 한다. 직업은 외모와는 달리 재무 쪽에서 일을 한다고 한다.

 

7기 옥순
7기 옥순

이전 직장은 해외에서 생활을 많이 해서 샤넬과 이베이에서 근무를 했다고 한다.

 

옥순과 정숙
옥순과 정숙

취미는 그림이며, 외가 쪽이 화가 집안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림 실력도 뛰어난 편이다.

 

7기 옥순
7기 옥순

특이할만한 점은 이번 자기소개 편에서 제일 핫인 이슈로 떠올린 모태솔로라는 것이다. 핫한 외모와는 달리 옥순이 모태솔로라고 소개를 하자 다들 깜짝 놀라고 다음편이 매우 기대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7기 옥순
7기 옥순

2022.04.14 - [연예 TV] - 나는 솔로 7기 옥순 충격고백 핫이슈

 

나는 솔로 7기 옥순 충격고백 핫이슈

지금까지 이슈가 가장 컸던 나는 솔로 6기가 드디어 막을 내리고 나는 솔로 7기가 새롭게 선보였다. 나는 솔로 7기는 특징은 40대 특집이라는 것이다. 40대 만의 매력과 특징이 이번 7기에 어떻게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7 - [세상 사는 이야기] - 소변 타액으로 확인하는 고감도 당뇨 진단키트 개발

 

소변 타액으로 확인하는 고감도 당뇨 진단키트 개발

소변, 타액으로 당뇨를 진단하는 고감도 자가진단 키트가 우리나라에서 개발이 되었다. 우리나라 성인 7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대표적인 만성질환 중 하나인 당뇨병을 혈액이 아닌 소변, 타액으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6 - [생활 정보 꿀팁] - 서울시 심야버스 확대 운영 노선 총정리

 

서울시 심야버스 확대 운영 노선 총정리

서울시가 올빼미버스 즉 심야버스를 확대 운행한다. 노선 9개→14개 늘리고 심야버스 연결망 촘촘히 구축 1.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 일상 회복 추세 / 선제적 심야 이동 지원 올빼미버스 노선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