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

미자 다이어트 비결 10년간 이것 먹지 않아 화제

by diodius 2022. 4. 27.
반응형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김태현 미자 커플에서 미자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미자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자.

 

미자 다이어트 비결
미자 다이어트 비결

개그우먼 미자가 다이어트의 성공비결과 피나는 노력의 이야기를 최근 한 방송에서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오후에 방송되는 MBN의 프로그램인 해석남녀에서 미자의 어머니 전성애와 미자가 출연하여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다.

 

미자는 과거에 자신의 몸무게가 70kg이 넘었던 비만체형 이었다면서 "고등학교 때에는 지금의 체중보다 약 25kg이나 더 나갔다"라고 고백을 하였다. 이에 미자의 어머니인 전성애 씨는 "고등학교 때 미자의 등판은 스케이트장 같았다"라고 공감을 하였다.

 

미자 다이어트 비결
미자 다이어트 비결

미자는 피나는 노력끝에 지금은 170cm 키에 46kg이다. 다이어트의 비결이 무엇이냐 라는 MC의 질문에 미자는

"20대에는 나의 인생 전부가 다이어트였다." 살을 빼기 위해 무조건 굶고, 원푸드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등 여러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였다고 전하였다.

 

또한 살을 빼기 위해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고, 10년 동안 쌀을 먹지 않았다고 충격적인 내용을 고백하기도 하였다.

 

미자 다이어트 비결
미자 다이어트 비결

이 내용을 본 전문가는 미자의 근육량이 매우 적다며 다이어트에는 무조건 운동을 병행할 것을 조언하였다.

 

미자 다이어트 비결
미자 다이어트 비결

2022.04.26 - [연예 TV] - 미자가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진짜 이유

 

미자가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진짜 이유

요즘 개그맨 커플 김태현 미자의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개그우먼 미자가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진짜 이유에 대해서 알아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6 - [IT제품 리뷰] - 2022년 최고의 TV LG전자 삼성전자

 

2022년 최고의 TV LG전자 삼성전자

우리나라의 대표 가전기업 LG전자와 삼성전자 TV가 미국의 유력 매체 컨슈머리포트 (CR)에서 발표한 2022년 최고의 TV부분에서 정상에 올랐다. 정상에 오른 제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1.30 - [나라 정책 지원] - 2022년 최저임금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2022년 최저임금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2022년 최저임금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최저임금이란. 근로자에 대하여 임금의 최저 수준을 보장하여 근로자의 생활안정과 노동력의 질적 향상을 꾀함으로써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