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TV

미자가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진짜 이유

by diodius 2022. 4. 26.
반응형

요즘 개그맨 커플 김태현 미자의 결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개그우먼 미자가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진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태현 미자 부부
김태현 미자 부부

개그우먼 미자는 자신의 유튜브 "미자네 주막" 에서 자신이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 지난 9일 썰을 푸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미자는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영상에 등장하였고, 자신과 김태현의 러브스토리와 결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이유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미자는 빠른 결혼 일정에 대해서 사람들 사이에 "속도위반이 아니냐" 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 속도위반은 아니다. "저는 신호 위반도 하지 않는다" 라면서 속도위반이 아니다 라는 것을 강조하였다.

 

이어서 미자는 "그동안 결혼할 사람은 다르다. 보면 안다" 라는 말을 믿지 않았지만 김태현을 만나고 " 이 사람이 결혼할 사람이구나" 라며 생각을 전하였다.

 

김태현 미자 결혼
김태현 미자 결혼

미자는 또한 "제가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생얼로 유명하다" 라며 개그맨을 할 때에도 생얼 때문에 많이 놀림을 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생얼을 공개하면 이것은 이별 사유라고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서 김태현이 나의 화장을 지운 모습을 보고 헤어지고 해도 뭐라 할 수 가없다면서 "김태현이 민낮을 계속해서 확인하고 싶다고 하자 술김에 물티슈로 화장을 지우고 보여줬다고 한다. 그러자 김태현은 두 시간 동안 엄청나게 웃었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웃음후에 김태현은 "다음부터 만날 때는 화장을 하지 말고 와라"라고 말했다며 이런 취향인 사람은 이제 만날 수 없겠다고 생각하여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하였다.

 

김태현 미자 결혼
김태현 미자 결혼

 

이렇듯 서로 마음이 맞고 다시 한번 개그맨 커플이 탄생하였다. 개그맨 커플은 아직 한 번도 헤어진 커플이 없어서 이슈가 되고 있다. 김태현 미자 커플도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

 

2022.04.11 - [나라 정책 지원] -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800개로 확대운영 계획 총정리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800개로 확대운영 계획 총정리

서울시, "서울형 어린이집" 25년까지 800개소로 확대 / 공보육 강화 - 오세훈표 "서울형어린이집" 13년 만에 제도 개선으로 민간보육서비스 공공성 강화 - 환경변화 및 현장 수요 반영해 지원 확대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4.08 - [나라 정책 지원] - 2022년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 보조금 지급 총정리

 

2022년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 보조금 지급 총정리

서울시가 올해 총 92억 원을 투입해 저층 주거지 내 오래되고 낡은 주택의 집수리 비용을 지원하는 "2022년 서울가꿈주택 집수리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서울시, 노후주택 집수리에 92억원 투입,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3.27 - [IT제품 리뷰] - 삼성 갤럭시 A53 5G를 꼭 사야하는 이유

 

삼성 갤럭시 A53 5G를 꼭 사야하는 이유

삼성전자는 3월 17일 새 프로세서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미드레인지 폰 갤럭시 A53 5G를 선보였다. 이는 갤럭시 A52 5G에서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판매가 599,500원 제품의 품질과 성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