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2022년 아마존 프라임데이 최신정보 꿀팁공개

by diodius 2022. 6. 7.
반응형

2022년 여름이 오고 있다.

그것은 곧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존은 최근 올해 7월에 프라임데이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세일은 전통적으로 7월 중순에 2, 3일 정도 진행됐지만 지난해에는 아마존이 6월에 세일을 진행했고 2020년에는 연휴 쇼핑시즌을 앞당겨 10월로 크게 전환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아마존 프라임데이

 

아마존은 공식적으로 프라임데이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지난 몇 년간은 7월 4일 이후 첫 번째 월요일과 화요일에 판매가 이루어졌다. 만약 그 회사가 그 일정을 고수한다면, 올해 프라임데이가 7월 11일과 12일이 될 가능성이 크다. 아마존은 보통 판매 2~3주 전에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하기 때문에 조만간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다른 모든 것이 있습니다.

프라임데이는 무엇일까요?
사이트 전체에서 모든 종류의 제품에 대한 거래가 포함된 멀티데이 세일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에게만 개방된다. 30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여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려면 평가 기간이 끝나기 전에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1
아마존 프라임데이1

 

프라임 멤버십은 일부 제품에 대한 신속한 배송은 물론 프라임 비디오에 대한 액세스, 독점 계약 등을 포함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을 평가 기간 동안 샘플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려면 월 14.99달러 또는 연간 139달러를 지불해야 하는데, 이는 올해 초 회원비가 월 12.99달러, 연간 119달러에서 증가한 것이다.

 

 

 

프라임 멤버십이 없다면 프라임 데이에는 대부분의 거래를 볼 수 없을 것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일부 할인된 가격은 프라임 계정에 로그인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프라임의 장단점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아마존 프라임데이2
아마존 프라임데이2

프라임 데이 이른 시간에 거래할 수 있나요?

매년, 가장 많이 홍보되는 거래는 에코 스마트 스피커, 파이어 태블릿, 킨들 전자 리더를 포함한 아마존의 자체 장치 라인업에 있는 경향이 있다. 프라임 비디오, 오디오, 아마존 뮤직과 같은 프라임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도 있으며, 일반적으로 처음 가입자를 위해 예약되어 있다.

 

 

 

이러한 제공은 거의 항상 실제 판매보다 먼저 시작되며, 일반적으로 아마존이 프라임데이의 공식 날짜를 발표하는 날 또는 그 근처에 시작됩니다. 패션, 집수리, 전자제품, 식료품 등을 포함한 다른 범주에서도 조기 할인 혜택이 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3
아마존 프라임데이3

올해 기대할 수 있는 다른 거래는 무엇입니까?

작년에 우리는 인스턴트 포트, 로봇 진공청소기, 스마트워치, 심지어 매트리스와 같은 인기 있는 품목들의 가격 하락을 보았다. 홀푸드, 아마존 고, 아마존 북스, 아마존 팝업과 같은 아마존의 방문 판매점에서도 일반적으로 거래와 할인이 있다.

 

 

 

과거 프라임데이 행사와 마찬가지로 세일 기간 동안 모든 할인 혜택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번개 거래에는 카운트다운 시계가 있어, 쇼핑객들이 거래를 놓치기보다는 빨리 구매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재고가 없을 경우 경고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4
아마존 프라임데이4

다른 소매업체들도 프라임 데이 상품을 판매할 것인가?

프라임데이 첫 해부터 다른 소매업체들도 비슷한 시기에 자체 세일을 진행했다. 전통적으로, Target, Best Buy, 그리고 Walmart에서 같은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매출을 본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다. 그리고 월마트가 첫 월마트+위크엔드 세일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소매업체가 또 다른 대규모 할인 행사를 그렇게 빨리 열지는 확신할 수 없다.

 

 

 

프라임데이의 인기가 높아지자 이들 등 유통업체들은 7월 블랙프라이데이로 알려지게 된 비공식 쇼핑 휴일인 프라임데이와 집단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세일을 하기 시작했다. 올해가 그렇게 될지 어떨지 알기는 아직 이르지만 다음 달에는 Amazon뿐만 아니라 더 많은 점포에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5
아마존 프라임데이5

프라임데이를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프라임 회원이 아닌 경우 판매 시작 전에 무료 체험판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대부분의 프라임데이 가격을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또한 프라임데이 혜택이라고 표시된 파란색 배지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 멤버십에 대한 Amazon 정책 확인)

 

 

 

번개 거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간 한정 할인입니다. 그것들은 4시간에서 2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Amazon은 또한 번개 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의 수를 제한하므로, 어떤 것이 100% 청구되면 대기자 목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군가가 카트를 버리면 알림을 받게 됩니다. 다른 할인 혜택은 얼마나 오래 이용할 수 있는지, 심지어 얼마나 좋은 거래인지에 있어서도 투명하지 않을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6
아마존 프라임데이6

2022.06.03 - [IT제품 리뷰] -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사용기 후기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사용기 후기

카멜레온 매력 뽐내는 더 프리스타일의 프리한 사용기 지난 CES 2022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전세계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은 제품명 그대로 사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6.03 - [IT제품 리뷰] - 스마트 모니터 추천 삼성 m8 사야하는 이유와 m8 언박싱

 

스마트 모니터 추천 삼성 m8 사야하는 이유와 m8 언박싱

홈 라이프 시대를 맞아 진화한 '올인원 스크린의 진수' 스마트 모니터 M8 언박싱 '집콕 생활'이 길어진 요즘은 집에서 업무를 보는 시간도, 공부를 하는 시간도, 노는 시간도 많아졌다. 각각의 시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6.04 - [IT제품 리뷰] - 갤럭시북2 프로 이것 때문에 꼭 사야하는 이유

 

갤럭시북2 프로 이것 때문에 꼭 사야하는 이유

삼성전자,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 전격 분석 ‘갤럭시 북2 프로’ 시리즈는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2 프로 360’과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2 프로’ 2종으로, 갤럭시 DNA를 PC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