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꿀팁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와 가입방법 총정리

by diodius 2022. 3. 18.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OTT 관련 서비스 시장이 증가하고 있다. OTT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넷플릭스 이외에

디즈니 플러스 왓챠 쿠팡 플레이스 등이 우리 곁에서 선을 보이고 있다. 오늘은 그중에서 마블 시리즈가 많이 있는

디즈니 플러스의 요금제와 가입방법 및 디즈니 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는 무엇인가?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곳이다.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와 친숙한 고전 명작 등을 모두 갖춘 디즈니 플러스 에서 수천 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광고 없는 고품질 시청 환경에서 즐길 수가 있다.

디즈니 플러스를 얼마에 이용할 수 있나?

디즈니+ 멤버십 구독료는 가입하시는 멤버십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월간 멤버십: 월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디즈니+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간 멤버십: 연 99,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디즈니+를 1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멤버십을 구매하시면 디즈니 플러스의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 가능합니다. 또한, 맞춤형 콘텐츠 추천, 콘텐츠 저장 외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디즈니 플러스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GroupWatch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기기 최대 4대에서 동시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이는 넷플릭스와 같은 시스템으로 4명이서 같이 볼 수 가 있기 때문에 결제요금을 나눠서 결제하면 연간 멤버십으로 구독하면 1인당 약 24750원에 구독을 할 수 있다.)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나?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가입 시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저희 파트너사가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는 경우 해당 파트너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디즈니 플러스는 어느 나라에서 볼 수 있나? 

디즈니+는 현재 58개 나라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전에 회원님의 지역에서 디즈니+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얼마나 많은 콘텐츠가 제공되나요?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독점 오리지널을 포함해 16,000편 이상의 시리즈 에피소드 및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있으므로 언제나 재미있는 볼거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디즈니플러스 콘텐츠는 성인 인증을 통과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됩니다.

 

 

디즈니 플러스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할 준비가 되셨나요? 가입하기 전에, 사용하시는 기기가 지원되는 기기인지,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사용 기기
디즈니 플러스 사용 기기

디즈니 플러스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에서 DisneyPlus.com을 방문해서 가입하거나 디즈니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원하는 기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 제한 기능을 제공하나요?

디즈니 플러스는 키즈 프로필과 프로필 PIN 보호와 같은 여러 종류의 시청 제한을 통해 어린 시청자들이 콘텐츠 등급에 따른 어린이용 콘텐츠만 시청할 수 있도록 보호합니다.*

 

*18+/19+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하려면 프로필별로 1년에 한 번씩 문자 메시지로 성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플러스의 강점은 아마도 마블 영화가 거의 다 있다는 것이 제일 강점일 것이다. 또한 디즈니가 만드는 고퀄리티의 우명한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도 타 OTT보다 많다는 게 좋은듯하다. 다른 OTT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4명이서 요금을 나눠 계산하여 구독한다면 볼만한 OTT라 생각된다.

 

2022.02.17 - [생활 정보 꿀팁] -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할인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할인 총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란 넷플릭스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수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2.17 - [생활 정보 꿀팁] - 넷플릭스 카드할인 베스트 5 2022년

 

넷플릭스 카드할인 베스트 5 2022년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넷플릭스 요금을 할인해주는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카드 할인 베스트 5를 알아보겠습니다. 1. 삼성카

healing-storys.tistory.com

2022.03.08 - [IT제품 리뷰] - 삼성 갤럭시 S22 GOS 성능저하 논란 이슈 최종정리

 

삼성 갤럭시 S22 GOS 성능저하 논란 이슈 최종정리

오늘은 최근 삼성 핸드폰의 최신작 갤럭시 S22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목적은 삼성을 비하하는 목적이 아니고 삼성제품을 믿고 사는 고객뿐만이 아니라 우리나라의 대표 대

healing-story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