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사는 이야기

에릭센 근황 프리미어 리그로 복귀

by diodius 2022. 2. 2.
반응형

에릭센 근황 프리미어 리그로 복귀

에릭센의 토트넘 시절 우리의 손흥민과 케인 알리와 함께 DESK라인으로 토트넘의 전성기를 휩쓸었던 우리의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다시 프리미어 리그로 복귀를 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크리스티안 에릭센

 

크리스티안 에릭센 Christan Eriksen, Christan Dannemann Eriksen

출생 1992년 2월 14일, 덴마크

신체 182cm 76kg

데뷔 2010년 AFC 아약스

입단 경력 2021 - UEFA 유로 2020 덴마크 국가대표 수상 2018.04. PFA 올해의 베스트 11인 사이트

 

 

크리스티안 에릭센
크리스티안 에릭센

경기 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졌던 우리의 에릭센이 드디어 8개월 만에 그라운드로 복귀를 한다.

에릭센은 지난해 6월 유로 2020 조별리그 핀란드전에서 경기 도중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경기도중 바른 응급처치를 받고 병원으로 실려가 수술을 받고 퇴원을 하였다. 결국 에릭센은 소속팀 인터밀란과의 계약을 해지하였다.

 

그 후 에릭센은 몸을 컨디션을 되찾기 위해 재활운동 및 열심히 운동을 하여 컨디션을 되찾고 있다. 하지만 심장에 무리가 있는 에릭센에게 손을 내미는 팀이 없었다. 심장 수술 전의 에릭센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 것이라는 사람들의 생각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에릭센은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센의 은사 브렌트퍼드의 프랑크 감독

프리미어리그 브렌트퍼드의 감독 프랑크 감독이 에릭센을 2021-2022 6개월 단기 임대 영입하였다.

프랑크 감독은 에릭센의 은사이기도 하다. 프랑크 감독은 에릭센의 덴마크 17세 이하 대표팀 시절 감독이었다.

 

에릭센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복귀를 알렸다.

에릭센은 브랜트퍼드에 입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여러분들을 다시 곧 만나볼 수 있다고 인사했다. 또한 토트넘 구단도 에릭센의 프리미어리그의 복귀를 매우 환영한다고 메시지를 올렸다.

 

토트넘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손흥민 같이 DESK라인으로 활약을 해준 우리의 크리스티안 에릭센!

다시 건강을 되찾고, EPL에서 최고의 활약을 하기를 팬으로서 기대해 본다.

반응형

댓글